일본 여행지 꿀팁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후기 : 입장권 가격, 놀이기구, 어트랙션, 퍼레이드

카츠시로 2023. 9. 15. 11:20
반응형
728x170

 

도쿄 디즈니랜드
도쿄 디즈니랜드

 

반응형

 

목차

     

    300x250

     

    도쿄 디즈니랜드는 일본의 도쿄에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마파크예요. 미국 디즈니랜드를 본따 만든 도쿄 디즈니랜드는 1983년에 개장했고, 현재는 7개의 테마지역과 다양한 놀이기구, 쇼, 퍼레이드 등을 즐길 수 있어요. 저는 도쿄 여행 중에 하루를 통째로 디즈니랜드에 보냈는데요, 정말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쿄 디즈니랜드의 입장권, 오픈 시간, 지도, 놀이기구, 팁 등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도쿄 디즈니랜드에 가실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권

     

    도쿄 디즈니랜드의 입장권은 날짜에 따라 가격이 달라져요. 총 4종류의 입장 요금이 있어요. 성인은 7900엔부터 9400엔까지, 청소년은 6600엔부터 7800엔까지, 아동은 4700엔부터 5600엔까지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평일에 갔기 때문에 성인 입장권을 8400엔에 구매했어요.

     

    입장권은 공식 홈페이지나 한국 여행 대행사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요, 한국에서 미리 구입하는 것이 조금 더 저렴하고 편리해요. 현재 날짜 기준으로 2달 후까지만 구입할 수 있어요. 주말이나 공휴일인 경우는 티켓이 비싸지만, 더 빨리 매진되는 경우가 많아요. 여행 일정이 정해지시면 바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하루 판매 입장권 수가 정해져 있거든요.

     

     

     

    도쿄 디즈니랜드 프라이오리티 패스 가격, 서비스, 이용방법, 주의점

    목차 오늘은 제가 다녀온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이용한 프라이오리티 패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프라이오리티 패스는 도쿄 디즈니리조트에서 40주년을 기념하여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

    bugman113.tistory.com

     

    도쿄 디즈니랜드 오픈 시간

     

    도쿄 디즈니랜드의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예요. 하지만 오전 9시 이전에 이미 짐 검사를 시작하고 입장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요. 보통 8시 15분쯤 개장하니, 놀이기구를 더 많이 타시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도착하는 걸 추천해요.

     

    저는 오전 8시에 도착해서 짐 검사를 받고, 입장권을 보여주고, 디즈니랜드에 들어갔어요.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놀이기구인 미녀와 야수의 캐슬에 달려갔어요. 미녀와 야수는 2020년에 새로 생긴 놀이기구로, 컵을 타고 돌면서 미녀와 야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요. 예쁘고 감동적인 어트랙션이예요. 하지만 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서, 저는 디즈니 프리미어 액세스라는 서비스를 이용했어요.

     

    디즈니 프리미어 액세스는 도쿄 디즈니랜드 공식 앱에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놀이기구의 대기 시간을 줄여주는 거예요. 미녀와 야수의 경우에는 2000엔을 내면, 정해진 시간에 바로 탑승할 수 있어요. 저는 9시 30분부터 10시까지의 시간대를 선택했고, 그때 가서 바로 탑승했어요. 정말 편리하고 좋았어요.

     

     

    도쿄 디즈니랜드 지도

     

    도쿄 디즈니랜드는 총 7개의 테마지역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각 테마별로 다른 분위기와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어요. 저는 모든 테마지역을 다 돌아보았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곳은 투모로우랜드였어요. 투모로우랜드는 미래를 테마로 한 곳으로,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들이 많아요. 토이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스타워즈, 베이맥스 등의 캐릭터들과 함께 할 수 있어요.

     

     

     

    도쿄 디즈니랜드 놀이기구

     

    도쿄 디즈니랜드에는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어요. 어린이용 놀이기구부터 성인용 스릴 놀이기구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스릴을 좋아해서, 마운틴 3종 어트랙션을 모두 탔어요. 마운틴 3종 어트랙션은 스페이스 마운틴, 빅선더 마운틴, 스플래시 마운틴으로, 모두 롤러코스터 형식의 놀이기구예요. 스페이스 마운틴은 실내 우주 공간같은 곳에서 타는 롤러코스터예요. 빅선더 마운틴은 광산 열차를 타고 급회전 급하강하는 롤러코스터예요. 스플래시 마운틴은 통나무 보트를 타고 16m 아래로 떨어지는 놀이기구예요. 이 중에서 가장 스릴있었던 건 스플래시 마운틴이었어요. 물에 튀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옷을 준비하시는 게 좋아요.

     

    도쿄 디즈니랜드의 놀이기구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미녀와 야수의 캐슬이에요. 이 놀이기구는 2020년에 새로 생긴 것으로, 컵을 타고 돌면서 미녀와 야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요. 정말 예쁘고 감동적인 어트랙션이예요. 하지만 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서, 저는 디즈니 프리미어 액세스라는 서비스를 이용했어요. 디즈니 프리미어 액세스는 도쿄 디즈니랜드 공식 앱에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놀이기구의 대기 시간을 줄여주는 거예요. 미녀와 야수의 경우에는 2000엔을 내면, 정해진 시간에 바로 탑승할 수 있어요. 저는 9시 30분부터 10시까지의 시간대를 선택했고, 그때 가서 바로 탑승했어요. 정말 편리하고 좋았어요.

     

     

     

    도쿄 디즈니랜드 쇼와 퍼레이드

     

    도쿄 디즈니랜드에서는 다양한 쇼와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어요. 쇼와 퍼레이드는 하루에 여러 번 열리고, 각각의 시간과 장소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쇼와 퍼레이드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드림라이트 판타지라고 생각해요. 드림라이트 판타지는 저녁에 열리는 퍼레이드로, 밤하늘을 밝히는 수많은 조명과 음악, 춤, 캐릭터들이 함께하는 환상적인 퍼레이드예요. 저는 이 퍼레이드를 보면서 정말 감동받았어요.

     

     

     

    도쿄 디즈니랜드 팁

     

    도쿄 디즈니랜드에 가시면 꼭 알아두셔야 할 팁들을 몇 가지 소개해 드릴게요.

    • 가방 검사를 받으실 때, 음료수나 음식은 반입할 수 없으니 미리 비우시거나 드시고 오세요.
    • 디즈니랜드 안에서 음식을 사먹으실 때, 현금보다 카드가 편리해요. 카드 결제가 가능한 곳은 많지만, 현금 결제가 가능한 곳은 적거든요.
    • 디즈니랜드 안에서 사진을 찍으실 때, 스탭들에게 부탁하시면 친절하게 찍어주실 거예요. 스탭들은 사진 찍는 법을 잘 알고 있어서, 예쁘게 찍어주실 거예요.
    • 디즈니랜드 안에서 캐릭터들과 만나실 때, 캐릭터들은 한국어를 못하니 영어나 일본어로 말하시는 게 좋아요. 캐릭터들은 말을 잘 이해하고, 반응도 잘 해줘요.
    • 디즈니랜드 안에서 기념품을 사실 때,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미키마우스 귀 모양의 모자나 머리띠예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이 있으니,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